후속 TV-CF 런칭, 대국민 응원 캠페인 시리즈 ‘엄마 편’·‘딸 편’ 공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동화약품(대표 박기환)은 부채표 활명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 TV-CF ‘엄마 편’(왼쪽)과 ‘딸 편’.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활명수가 2018년부터 시작한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의 ‘종합 편’과 ‘청춘 편’에 이은 시리즈로 엄마와 딸 각각의 시점에서 바라본 두 편의 광고로 제작됐다.

‘엄마 편’은 어린 딸이 성장하며 취업, 결혼, 육아 등 다양한 일들을 겪는 과정 속에서 ‘밥’을 통해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으며, ‘딸 편’은 직장생활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딸의 엄마를 향한 고마움, 미안함, 애틋함 등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자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의 ‘엄마와 딸 편’을 통해 시대와 공감하고 함께 소통하는 국민 브랜드로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늘 곁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전했다.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은 활명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식사’를 소재로 주고받는 안부 인사를 통해 한국인의 정서인 ‘밥’에 담긴 걱정, 안부, 응원, 사랑 등 여러 감정들을 풀어내어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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