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정샘물, 태국 진출…방콕에 첫 단독매장 오픈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태국 방콕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방콕에서도 최초의 쇼핑 센터이자 복합문화공간인 시암센터(Siam Center)는 방콕 중심가에 위치해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라면 모두 들르는 핫플레이스.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태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공간 중 하나다.

정샘물은 이 곳에 첫 번째 해외 단독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태국에 진출하게 됐다.

태국은 ‘포스트 차이나’로 불릴 정도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된다. 정샘물은 방콕 내 고급 쇼핑몰을 다수 운영하고 있는 유통 대기업인 ‘시암 피왓’과 손을 잡고 태국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여배우들은 물론 K-pop 스타까지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정샘물은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트렌드로 만들며 명실상부 K-Beauty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정샘물은 이미 태국 내에서는 케이뷰티의 인기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대한 인지도가 높았던 상황이라며 론칭 전부터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제품소개가 많아 정식 론칭을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정샘물은 현지 대형 유통사와의 협력으로 K-beauty에 관심이 많은 태국 고객들이 정샘물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