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이니스프리가 칙칙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마스크 라인에서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한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두었다.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 C 원단을 적용했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되어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하게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