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병의원
김철승 예수병원장 새 보직자 임명진료중심 환자 제일주의와 선교중심 제시

[의학신문·일간보사=차원준 기자] 김철승 예수병원장은 17일 예수병원 제24대 병원장 업무를 시작하면서 각 부서를 이끌어갈 새 보직자를 임명하고 이날 아침 직원 예배시간에 새로운 부서장을 소개했다.

예수병원 새 집행부 소개 모습

이번 인사에서는 부원장 조진웅, 기획조정실장 윤용순, 기획조정실 차장 박영삼(유임), 진료처장 백수경, 진료처 부처장 이민희, 기독의학연구원장 류제영, 기독의학연구원 부원장 선인오, 교육부장 김효준, 교육부 차장 이광재, 대외협력부장 천민우, 의학박물관장 주명진, 암센터장 김갑태, 응급의료센터장 김호권, 재활센터장 윤석봉(유임), 간호부장 이순복, 행정부장 이상희(유임)를 임명했다.

김철승 병원장은 환자 중심의 예수병원과 예수병원의 정체성인 '진료중심의 환자 제일주의와 선교중심(Patient 1st, Jesus Only)' 슬로건을 제시하고 “예수병원의 발전을 위해 부서장은 창조적인 자세로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헌신하고 직원들은 새로운 책임을 맡아 병원을 이끌어 갈 부서장을 적극적으로 돕고 협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예수병원 성장경 이사장 취임, 권창영 병원장 이임 및 김철승 병원장 취임식은 오는 6월 27일 오후 4시에 예수병원 예배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차원준 기자  chamedi7@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