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종태 기자] 유유테이진이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기반의 감성마케팅으로, 수면무호흡증 치료 양압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유테이진은 수면양압기 치료를 처방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마스크 착용법 및 세척법, Leak 발생시 원인과 해결방법 등 양압기 사용정보와 건강보험 적용을 위한 양압기 사용 데이터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유유테이진은 환자의 양압기 사용 현황을 분석해 전송해줌으로써 기기 적응 및 치료 효과를 높여, 연장 처방기준을 통과해 건강보험이 적용된 양압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