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하루가 멀다 하고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 업계. 그러나 최근 어딘가 낯익는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같은 라인의 자매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베스트 셀러의 명성을 이어 가면서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 뷰티 신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을 함유하고 있다.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칼렌듈라 추출물로 1시간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크림 속에 고농축 세럼이 들어 있는 세럼 크림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피부에 흡수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미샤 아르테미시아 앰플은 일명 개똥쑥 에센스라 불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같은 라인의 신제품으로 개똥쑥 추출물에 베타인, 글리세린등 3가지 보습 성분을 더한 농축 앰플이다. 피부 진정 보습과 더불어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LED 마스크로 홈 뷰티 기기 시장을 선도한LG 전자 프라엘 라인의 5번째 신제품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들어 피부 속 깊이 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들을 끄집어내 준다.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을 적용한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해준다.

랑콤이 대표 베이스 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같은 라인의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며 뗑 이돌 라인업을 강화 했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며 크리미한 스틱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실키하게 잡아준다.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4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