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한우 육포 온라인 기획전 진행한우자조금, 한우육포데이 맞아 부드럽고 고소한 한우 육포 판매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한우의 소비촉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가 4일 한우 육포 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한우로 뜯자!'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우로 뜯자!' 기획전에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믿을 수 있는 한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우리 한우 육포를 한눈에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 기획전에는 ▲늘푸름홍천한우 ▲대관령한우 ▲영월동강한우 ▲장흥축협한우 ▲총체보리한우 ▲치악산한우 ▲횡성축협한우 등 7개 업체가 참여한다.

한우 육포는 식감이 부드럽고 육질이 고소하며 담백해 등산이나 캠핑을 할 때 가벼운 간식으로 좋고, 맛이 강하지 않고 쫄깃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한우 육포는 6월 30일까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 육포데이’를 맞아 ‘한우 육포데이’를 알리고 소비자들이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한우 육포를 좀 더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한우 육포가 더 많이 알려져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