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2019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모레퍼시픽은 5월 24일부터 6월 17일까지 에버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2019 마몽드 가든' 행사를 개최한다. 

‘2019 마몽드 가든’ 행사는‘원더 레드’를 컨셉으로 만개하는 꽃의 탄생에너지와 생명력 가득한 스토리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꽃을 활용한 다양하고 로맨틱한 포토 스팟들과 체험 콘텐츠로‘인증샷 성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꽃을 피우는 블라써밍 에너지를 체험하는 ‘플라워 에어돔’, ‘자이언트 플라워 쇼파’, 28년간 꽃을 연구한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레드 에너지 하우스’, 꽃에서 개발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아이스 에너지바’, 꿀벌 마스코트 ‘몽비’가 나눠주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체험 키트 등을 준비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버랜드와 마몽드(Mamonde)는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2019마몽드 가든’ 행사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와 마몽드의 향 추출 기술이 만나 매력적인 장미 향을 탄생시킨 것. 이 향을 담아 6월 출시를 앞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