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종태 기자] 서울특별시약사회(회장 한동주) 문화복지위원회는 지난 19일 강동구 소재 코리아탁구장에서 제1회 서울시약사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16개 분회 135명의 선수가 참가해 남자부 단식과 복식 금·은·동배부, 여자부 단식과 복식 금·은배부로 나눠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뽐내며 선수 못지않은 기량을 선보였다.대회 결과 남자 단식에서는 금배부 박장현 회원(동대문), 은배부 강철호 회원(은평), 동배부 박기완 회원(동작)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남자부 복식에서는 금배부 권용범·조병수(송파)조, 우승 강철호·서지연(은평)조, 김덕기·박기완(동작)조가 1위에 올랐으며, 여자부에서는 금배부 정영란·서미선(도봉·강북)조, 은배부 김경아·최영옥(강서)조가 우승했다.

여자부 단식에서는 금배부 이주연 회원(성동), 은배부 윤민왕 회원(동작)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단체상인 크레소티상은 은평구약사회, 베스트유니폼상에는 영등포구약사회에게 돌아갔다.

한동주 회장은 “앞으로 회원들의 여가 활동과 친목 도모를 위한 동호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탁구대회에서 보여준 회원들의 열정과 활기만큼 활기찬 약사회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