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조아제약 잘크톤, 가정의 달 대규모 판촉 행사구매 시 디노 인형 무료 증정, 100명 맘 리뷰단 모집 ‘푸짐한 선물’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품목인 잘크톤의 대규모 판촉활동 및 리뷰단 모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잘크톤 100인의 맘 리뷰단’ 모집 행사 포스터

조아제약은 오는 20일부터 6월 5일까지 잘크톤 홈페이지를 통해 ‘잘크톤 100인의 맘 리뷰단’을 모집한다. 100인의 리뷰단으로 선정된 모든 이들에게는 잘크톤 제품과 한정판 인형 그리고 활동비를 지급하며, 리뷰단 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체험단 후기 중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두명씩 우수 리뷰어에게는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조아제약은 이번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어린이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고, 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조아제약은 이와 함께 약국 내 어린이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잘크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약국에서 잘크톤을 구매하면 공룡 캐릭터인 디노 봉제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조아제약은 이를 위해 디노 인형과 잘크톤 제품을 함께 묶은 한정판 기획상품 1만 5000개 제작 및 약국 배송을 완료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