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간 ‘신상 세일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가족과 스승 등 소중한 주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5월을 맞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상 세일 맛집’이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종 신상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일부 품목을 제외한 메이크업 제품 총 166종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먼저 포인트 컬러로 어떠한 룩에도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제품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아이크러쉬 쉬머 섀도우’ 12종,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10종, ‘아이크러쉬 스팽글 피그먼트’ 6종, ‘아이크러쉬 슈퍼 블링 글리터’ 5종, ‘아이크러쉬 섀도우 팔래트’ 2종 등이다.

선명한 컬러로 발리는 비바이바닐라의 립밤과 립스틱, 립틴트 등 다양한 립제품은 ‘1+1’또는 30%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1’ 적용 제품은 ‘립라이크 립슬립’ 14종, ‘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스틱’ 12종, ‘립드로우 멜팅 세럼 스틱’ 12종, ‘립라이크 모이스트 틴트’ 8종, ‘비.밤’ 4종 등이다. 립 제품 중 30% 할인 적용 제품은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는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 10종 외에 ‘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립스틱’ 13종, ‘립드로우 멜팅 세럼 립스틱’ 5종 등이다.

속눈썹 연장을 받은 듯 자연스럽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와 날렵한 아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는 60%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트루트릭 브로우 오토펜슬’ 3종, ‘트루트릭 브로우 팔레트’ 3종, ‘트루트릭 브로우 오토 펜슬’ 3종,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 2종, ‘아이크러쉬 잉크 라이너’ 2종, ‘아이크러쉬 듀얼 픽스 라이너’ 3종, ‘아이크러쉬 디테일 라이너’ 2종, ‘아이크러쉬 오토 젤 라이너’ 2종 등이다.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페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치어 워터 치크’ 7종,‘핑크 블러셔’ 4종은 50%,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4종, ‘치어 플래쉬 하이라이터 듀오’, ‘컨투오 듀오’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닐라코는 ‘신상 세일 맛집’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닐라코와 비바이바닐라의 주력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지난 4월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쿠션’을 20% 할인하고,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디즈니와 콜라보해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로 할로윈 컬렉션’과 ‘헬로 써니’ 라인도 각각 3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항상 바닐라코에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신상 세일 맛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