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매년 단 한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 데이’ 이벤트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잡티라인’ 제품들을 1&1으로 선보이며, 그 외 50여종의 대표 제품들을 1+1,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인 ‘잡티세럼Ⅱ’는 70ml 구매 시 35ml를,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하며, 같은라인의 크림과 토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잡티라인의 기술력을 응집한 슬리핑팩은 1+1 제품으로 구매 시 정품을 1개 더 증정한다.

아이소이의 트러블 진압 대표라인 아크니 라인의 제품도 이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의 토너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토닉 대용량’과 트러블을 빠르게 진압하는 ‘응급스팟’은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공세럼 등 기초 라인은 물론 클렌징, 메이크업,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 인기 제품 또한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첫 체험 키트 10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