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하는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로벌 No.1 브로우 브랜드[2] 베네피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사배의 지겹템으로 유명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일명 베프펜슬)’을 포함한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25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완벽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매직쇼’를 통해 브로우 스타일링 및 시연 등을 진행하고, 브로우 서비스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베네피트 전문 브로우 아티스트가 고객들의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 고민 상담소’도 운영한다.

눈썹 전문가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컨설팅해주고, 헤어와 피부 톤에 맞춰 브로우 메이크업을 시연해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