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년도 정규 시즌에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레이디스 데이 등 키움히어로즈의 정규리그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등 주력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추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후와 박병호, 서건창 등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함께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에게 선케어 라인 등 제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구단의 대표 마스코트와 대형 선스틱을 활용한 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야구팬들에게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단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히트 제품인 ‘보송 선스틱’을 고객들이 더 많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