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종태 기자]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의료기기 전문 기업 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손잡고 국내 400억원 규모의 가슴보형물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사진 우측)와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 정형근 상무(사진 좌측)가 가슴보형물 브랜드 ‘멘토’의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8일 안양 본사에서 정구완 대표와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 정형근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인 ‘멘토(MENTOR)’의 수도권 지역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휴메딕스는 멘토의 가슴보형물 포트폴리오를 확보함으로써 신규 사업 확장과 동시에 ‘전문 에스테틱 기업’의 입지를 굳혀가겠다는 방침이다.

멘토는 휴메딕스가 축적해온 에스테틱 분야의 영업 네트워크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국내 가슴보형물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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