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가정의 달 겨냥 실속 건강기능식품 안내건강기능식품협회, 실속 구매정보-할인행사 소개...공식 쇼핑몰 등 구매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아직 적당한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가까운 이들의 건강을 챙기면서도 주고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이 적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에서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4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기념 특별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백수오궁 또는 백수오궁 액상 진 구매 시 미리 신청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문구를 캘리그라피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일동제약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 및 천관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천관보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천관보는 관절을 자주 사용하거나 관절,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처는 종근당건강 콜센터다.

한국야쿠르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고객감사 헬스푸드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5월 말까지로, 홍삼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회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개별상품 기준 3만원, 5만원 구매 시 각각 3000원, 5000원의 할인쿠폰을 준다.

한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플러스 루테인, 홍삼Q애니타임 등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5월 17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5월 19일까지 한뿌리 선물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뿌리 인기 상품인 홍삼정 로얄레드, 홍삼정 골드클래스 등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