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한독, 인바디와 자동혈압계 OEM 계약 체결‘바로잰 자동혈압계’, ‘바로잰 진료용 혈압계’ 2종 5월 출시 예정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한독(대표 김영진)이 의료기기 제조회사 인바디(대표 차기철)와 25일 논현동 인바디 본사에서 자동혈압계 OEM 계약을 체결했다.

한독 김영진 회장(오른쪽)과  인바디 차기철 대표가 양사간  자동혈압계 OEM 계약 체결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한독은 인바디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바로잰 자동 혈압계(HBP170)’와 ‘바로잰 진료용 혈압계(HBP570)’ 2종을 5월에 출시하고 국내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할 예정이다.

‘바로잰’은 지난해 100억 매출을 돌파한 한독의 혈당측정기 브랜드다. 한독은 앞으로 바로잰을 토탈 만성 질환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독은 지난 4월 11일 미코바이오메드와 바로잰 콜레스테롤 측정기 국내 사업 총판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인바디의 우수한 기술력에 한독의 마케팅과 영업력을 더해 국내 혈압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혈압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성 질환인 만큼 바로잰 자동혈압계가 환자들의 질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