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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코리아 탑 어워즈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

[의학신문·일간보사=정윤식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 이사장 김용익)이 지난 17일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8회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공단은 이번 수상으로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공단은 국민생활과 매우 밀접한 건강보험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입장과 사회적 요구를 제도와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공단은 국정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문재인케어(보장성 강화정책)와 치매 국가책임제’ 등을 성공적으로 이행해 의료비와 치매 돌봄으로 인한 가계파탄을 방지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건강보험 하나로’ 국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

건보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건강보험과 장기요양보험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제도 운영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 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정윤식 기자  21hero@bos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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