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토니모리(회장 배해동)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가 1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닥터오킴스는 피부 전문가의 손상피부 맞춤 처방 노하우를 통해 문제피부에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브랜드이다.

이번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시카펩타이드 라인을 중심으로 4가지 라인, 총 14개 품목이다.

닥터오킴스의 시카펩타이드 라인은 프랑스산 병풀잎과 두 가지 펩타이드가 만난 프리미엄 성분으로 피부의 시간을 깨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젠틀덤 라인은 건강한 피부 균형을 위한 마일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시험까지 완료되어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닥터오킴스 관계자는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수크라테놀 라인과 안티에이징 라인 시카펩타이드는 신라면세점을 시작으로 상반기 내 국내면세점에 상당수 입점할 계획이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외 고객들이 닥터오킴스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오킴스는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제품 2개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를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