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정책·행정 진흥원
진흥원, 2019 바이오 잡페어 개최코엑스서 채용박람회와 설명회 3일간 진행…멘토링 프로그램 제공

[의학신문·일간보사=안치영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보건산업 일자리 매칭 지원 행사인 2019 바이오 잡페어(2019 BIO JOB FAIR)를 개최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올해 6회를 맞은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한미약품, 코아스템, 한독, 바이넥스, JW중외제약, 유영제약 등 제약·바이오기업 30여개가 참가해 직무상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18일(목)에는 한미약품, 한스바이오메드, 한국머크 그리고 19일(금)에는 오스템, 루트로닉, 사이넥스, 메드트로닉 등 국내외 우수 기업들의 2019년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선배들과의 1:1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로는 머크, 한국릴리, 자노벡스코리아, 암젠코리아, 한국노바티스, 입센코리아 등 다국적기업을 포함하여,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KB인베스트먼트 등 보건산업분야 투자자 등 다양한 멘토들이 참여하여, 구직자들의 궁금해하는 직무, 커리어 개발 등에 대해 멘토링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동국대학교, 연세대학교 등 의료기기특성화대학원 소개 및 입학안내에 대한 설명회가 19일에 진행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2019 BIO JOB FAIR 2019 홈페이지 (http://biojobfair.jobkorea.co.kr)에서 사전등록을 신청을 할 경우 소정의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엄보영 진흥원 산업진흥본부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보건산업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직무,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건산업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치영 기자  synsizer@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