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헬스케어 플랫폼 똑닥, 키메스서 주목앱 서비스와 키오스크 등 선봬, 합리적 병영 경영 솔루션 많은 관심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간편 병원 예약∙접수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대표 송용범)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KIMES 2019(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에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똑닥 앱 서비스와 키오스크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건강이 편해지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비브로스는 이번 전시에서 병원과 환자 모두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병원 경영 솔루션을 찾는 의료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대표 모바일 예약∙접수로 잘 알려진 똑닥은 이번 전시에서 처음으로 무인 진료 접수대인 키오스크를 공개했고, 이에 대해 많은 관람객들이 병원 업무 자동화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비브로스는 유비케어, 비트컴퓨터, 포인트닉스 등 이번 전시에 참가한 모든 전자의무기록(EMR) 솔루션 기업의 홍보 부스마다 신제품인 똑닥의 키오스크를 전면에 내세웠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용범 대표는 “전시 기간 중 병원을 위한 편리하고 합리적인 병원 경영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키메스 전시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게 해준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도움이 되는 헬스케어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똑닥을 사용하고자 하는 병원은 별도의 이용료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제휴할 수 있다. 똑닥과 카카오톡 ‘병원가기’ 서비스의 상세 정보와 제휴 동의 방법은 똑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