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혁신과 고객행동 이해 기반 매출 전략 도출, 비즈니스 성공 방안 등 전문적 세션 마련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GN Hearing(이하 GN)이 설립 150주년을 맞아 세계적 규모의 ‘GN Hearing 국제 비즈니스 포럼 2019’를 개최한다.

전 세계 80여개국 비즈니스 파트너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는 5월 8일~10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올 한해 GN 그룹이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요나 켈버그(Jonas Kjellberg) Skype 설립자 등 저명인사의 강연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 비즈니스 성장 모델 및 전략을 탐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인공지능(AI)에 의한 사운드 혁신과 고객행동 이해에 기반한 매출 전략 도출, 비즈니스 성공 방안 등 전문적이고 심도 깊은 세션이 마련된다. 또한 이번 포럼은 일방적 제시가 아닌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모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여기에 GN 본사 경영진 주최의 환영 만찬 및 설립 15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가 더해져 뜻 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GN 그룹 CEO 제이콥 거드브랜드는 “이번 국제 비즈니스 포럼은 세계가 인정하는 GN의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고객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오직 GN에서만 가능한 차별화된 행사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