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크네스(Acnes)가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의 디렉터파이 ‘TOP of TOP 약산성 클렌저’ 선정 기념, 총 1,000명에게 제품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대표적인 약산성 폼클렌저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추천 제품과 뷰티 어워드 1위 제품으로 선정되어, 이에 아크네스는 더 많은 제품 체험 기회를 위해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는3월 3일까지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관련 페이스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샘플 신청 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아크네스는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5mL)’ 샘플 1개와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1mL)’ 샘플 2개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아크네스 마케팅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및 뷰티 어워드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추천되는 좋은 클렌저를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