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해가 바뀌어도 계속되는 여자들의 3대 피부 고민은 건조, 주름, 탄력이다. 실제로 태극제약이 20대에서 50대 여성을 대상으로 피부 고민 인식 조사를 한 결과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피부 탄력 저하 및 주름 관리'라고 답했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화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누구나 꿈꾸는 피부다.


피부 나이의 속도를 늦춰주고 무결점 꿀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뷰티 구원템은 무엇이 있을까?

괄사 형태의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은 두 가지 전류가 흘러 피부 바깥쪽부터 안쪽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해 다양한 얼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미세 전류가 흐르는 오목한 부분을 사용하면 늘어지기 쉬운 턱 선과 팔자주름, 목주름 등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며, 귀 뒤 아랫부분에 위치한 림프절을 마사지하면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얼굴 붓기 완화에도 좋다.

길쭉한 단자에서 발생하는 이온전류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하여 속탄력과 겉탄력 모두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고, 울퉁불퉁 꺼진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줘 집에서도 쉽게 꿀피부를 위한 케어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C 유도체가 주 성분인 ‘카사업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에서부터 내뿜는 빛을 자연스럽게 머금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마일드 시카케어 필링패드’는 패드 한장으로 피부 보습력 개선, 필링, 진정 등의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엠보 패드로 세안 후 각질 관리와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다.

손바닥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여 수정 화장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화장의 완성도도 높여준다.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들뜬 피부 진정과 피부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은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위해 캐비어 발효 오일, 단백질, 수분, 콜라겐을 한 병에 냈다.

네 가지 성분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부여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캐비어 발효 오일은 최상급 캐비어를 물 없이 그대로 추출하는 방법으로 필수 지방산과 아미노산 등의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사용 직전 흔들어 워터층과 오일층을 혼합시키면 수분 캡슐이 형성돼 오일과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