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엘러간, 고대의료원과 의료산업 연구 맞손학술적 경쟁력 강화 및 혁신 기술 역량 증진 통해 의학기술 발전 기여 목적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엘러간은 지난 18일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이기형)과 의료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위한 연구 전반에 걸친 상호 협력을 진행한다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의료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추진하고, 연구 전반에 걸친 상호 협력을 통해 임상과 학술적 경쟁력 강화 기술력 등 혁신 역량을 증진시켜 국내외 의료산업 및 의학기술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의료미용성형산업 진흥·발전을 위한 교육, 연구 및 임상시험 ▲장비 및 시설의 공동사용과 연구개발인력 교류 ▲의료산업 연구개발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국제컨퍼런스 및 세미나, 학술대회 개최 등 다각도에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엘러간은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 개최와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고대의료원과 공동 추진해 보건의료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 기회를 극대화하게 된다.

엘러간 아시아리젼 김은영 총괄대표는 “뛰어난 연구 역량을 보유한 고대의료원과의 MOU를 통해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지역 국가들과의 다양한 협력이 가능해지면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의료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제품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는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당당한 인류의 삶을 위해 대담한 도전과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대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바이오메디컬 융복합 연구를 통해 미래의학을 선도하고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의료원의 미래비전, 엘러간이 추구하는 가치는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며 "인적역량과 첨단인프라를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발전에 일조하고, 양 기관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엘러간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메디컬 에스테틱, 안과 질환, 보툴리눔 톡신 치료 등 다양한 질환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한 의약품 및 의료기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는 쥬비덤(필러), 쿨스컬프팅(의료용 저온기) 등이 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