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이지케어텍(대표 위원량)은 최근 채용한 인턴들과 11일 서울 성북구 정릉마을에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인턴 봉사활동은 신입 인턴사원들이 업무적 역량 외에 인턴들간의 신뢰와 협력의 문화를 형성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고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이지케어텍에서 인턴을 채용할 때마다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1,800장의 연탄을 정릉마을의 여러 가정에 전했으며, 20명의 인턴들이 모두 적극적인 자세로 봉사활동에 임하여 순조롭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인턴들은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끝마친 이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하여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사회의 다양한 방면에 관심을 가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지케어텍은 인턴들의 봉사활동 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의료기관에 EMR 시스템으로 무상으로 구축하고, 비영리기관에 대한 후원 및 서울대학교 의대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있다.

매년 꾸준히 인턴들을 이지케어텍은 채용해왔으며 인턴들이 의료 IT 전문가가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정규직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