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광동제약, 헌혈 나눔 우수직원 격려최성원 대표이사 ‘사회공헌활동 분위기 확산 기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헌혈 나눔에 적극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장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광동제약 최성원 대표이사(왼쪽서 세번째)와 헌혈나눔 우수직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14일 광동제약 본사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에서 수여하는 감사장을 최성원 대표이사가 직원들에게 직접 전달하면서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광동제약은 매년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임직원이 헌혈에 직접 참여하며, 이와 동시에 직원들이 모은 헌혈증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함께 기증한다. 또한 소아암 환아와 가족에게는 음료 등 선물도 지원한다.

이번에 감사장을 받은 직원 4명은 지난해 말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총 89장의 헌혈증을 기부했으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전달됐다.

광동제약 최성원 대표는 “국민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의 일원으로서 헌혈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께 감사하다”면서 “올해도 모든 직원들이 사회공헌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