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와 협업, 온열효과 뛰어난 스포츠 테이프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유한양행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포츠 테이프 제품 ‘해피홈 메디핑’(사진)을 출시했다.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최근,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온열효과가 뛰어난 프리컷 스포츠 테이프 제품인 ‘해피홈 메디핑’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해피홈 메디핑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단점을 개선해 인체 부위에 맞도록 다양하게 커팅돼 누구든 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근육 보호와 혈액 순환 등의 부상방지 기능은 물론,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테이핑 효과와 함께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식이유황은 관절과 피부는 물론, 염증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연골과 관절에 도움을 주는 천연추출물 이기도 하다. 글루코사민은 관절연골의 주요 구성성분을 생성하는 물질로, 관절의 충격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윤활액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의 움직임을 보다 부드럽고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다.

해피홈 메디핑은 사용 부위에 따라 다이아몬드 타입, 밴드 타입, 와이(Y) 타입, 링 타입으로 다양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지, 레드,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이용자들의 선호까지 고려한 스포츠 테이프 제품이다.

유한양행과 파워풀엑스는 “스포츠 테이핑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해피홈 메디핑을 통해, 많은 분들이 부상의 위험을 줄이고 좋아하는 운동을 즐기시기 바란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메디핑 제품이 ‘운동 필수템’으로 자리잡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