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어떤 아이템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작고 예쁜 패키지로 선물하는 기쁨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화장품은 스킨 케어부터 색조까지 종류와 기능이 다양해 받는 사람의 연령대만 잘 고려하면 알맞은 선물을 고를 수 있다.

특별함을 추구하는 2030 여성에게는 연말에만 한정 출시되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연말의 화려함과 설렘을 담아 특별히 제작된 패키지가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랑콤의 ‘2018 해피니스 스파클 컬렉션’은 로즈 핑크 컬러의 골드 케이스에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을 연상 시키는 금빛 글리터가 더해진 화려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쿠션이 담긴 ‘홀리데이 쿠션 컴팩트’ ▲ 베스트 컬러 3종에 골드 글리터가 더해진 ‘홀리데이 압솔뤼 루즈’ ▲ 압솔뤼 루즈 4가지 컬러와 골드&실버 립글로스를 포함한 ‘홀리데이 립 아트 팔레트’ ▲ 메이크업에 은은한 화사함을 더해줄 ‘홀리데이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직장생활과 육아에 지친 3040 여성을 위한 선물이라면 편리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멀티 케어 제품이 제격이다.

랑콤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에는 ▲ 시카 성분이 포함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 판테놀(비타민 B5),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7일 집중 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이 있다.

4050 여성들은 눈에 띄게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안티에이징 케어에 관심을 집중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특별한 원료와 기술로 겨울철 보습과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물해보자.

랑콤은 최근 특별한 원료와 텍스쳐로 재탄생시킨 ‘압솔뤼(ABSOLUE) 크림’을 선보였다.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랑콤이 2년 간의 연구 끝에 새롭게 선보이는 캡슐 형태의 용기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의 품격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