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생유산균알파 체험 이벤트' 실시

[의학신문·일간보사=이재원 기자]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김주선)이 연말을 맞아 레모나 SNS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모나는 최근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이벤트와 연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장 건강을 위한 생유산균알파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10일부터 시작한 ‘레모나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올 크리스마스 소원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크리스마스 #소원을말해봐 #크리스마스선물 #레모나 #맛있는비타민습관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레모나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인 ‘레모나산60포’와 간편하게 씹어먹는 비타민 ‘레모나헬씨정’, 어린이 비타민 ‘레모나키튼정’ 등을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뒤이어 모임 많은 연말연시, 맛있고 간편하게 장 건강관리를 위한 ‘생유산균알파 출시기념 체험이벤트’가 12월 11일부터 시작해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장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생유산균알파 100포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17일부터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레모나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모나가 준비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