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토니모리, 12월 ‘빅 세일’ 실시…최대 50% 할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빅 세일에서는 기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겟잇뷰티 2018 뷰라벨을 획득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등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2019년도 달력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12월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스트14의 퍼퓸 헤어 미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톡 토니모리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며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 하면 아기자기한 홀리데이 디자인에 고보습 크림이 담긴 마스크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모스키노의 멀티컬러 로고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모스키노 틴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