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소형 고압증기멸균기와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등 자사 덴탈 제품 라인업 총망라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멸균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최득남)는 오는 8~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18(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전시회는 최신 치의학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과 저명한 연자의 강의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최신 치과기자재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홍익은 이번 전시에서 탁상용 소형 고압증기멸균기와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덴탈용 에어 컴프레셔 등 자사가 보유한 덴탈용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홍익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홍익의 핸드피스 멸균기 ‘M20n-W’은 핸드피스 내부의 아주 가는 관 하나까지도 고압과 증기로 멸균시켜 감염을 철저하게 예방할 수 있다. 또한 2L급 체임버 용량으로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긴급 진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때와 장소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개발을 추진할 것"이라며 “GAMEX 전시회에 방문한 치과 병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