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한국화이자제약은 12월 한 달간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로 심장병 환우를 후원하는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Love in the bottl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Established Medicines: EM) 사업부가 연말을 맞아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인과 임직원들의 참여에 따라 한국화이자제약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위한 지원금으로 캠페인 종료 후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