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스킨케어 부문 판매 1위 등극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의 ‘고쿠쥰 퍼펙트 젤’이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주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올리브영에서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제가 된 하다라보 ‘고쿠쥰 퍼펙트 젤’은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더욱 인기있는 극보습 아이템이다.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인 이 제품은 4중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론산 대비 5배 강한 수분 응집력을 지닌 사크란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하며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우레아, 콜라겐 성분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고쿠쥰 퍼펙트 젤’은 11월 셋째 주,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화장품 전문 쇼핑 채널인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에서 스킨케어-우먼 부문 주간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이어 11월 넷째 주에도 스킨케어 주간 판매 순위와 실시간 조회수 순위 전 부문(잇걸, 우먼, 멘즈)에서도 지속하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 외에서도 ‘고쿠쥰 퍼펙트 젤’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고쿠쥰 퍼펙트 젤’이 한꺼번에 품절되면서 본사에서 제품의 원활한 공급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하다라보 측은 보습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는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강력한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이 인기 상승의 주 요인으로 꼽았다. 여기에 지난 10월 진행한 ‘고쿠쥰 퍼펙트 젤’ 리뉴얼을 통해 보습이 더욱 강력해졌다는 입소문도 한 몫을 했다.

또 건조한 기내에서 근무하는 승무원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승무원 뷰티템’이라는 애칭이 생기는 등 곳곳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쫀쫀한 제형을 가진 ‘고쿠쥰 퍼펙트 젤’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운 듯한 사용감으로 나이트 크림이나 수면팩으로 활용되고 있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하다라보 ‘고쿠쥰 퍼펙트 젤’은 고보습 수분 크림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이 시작되면서 리뉴얼 출시로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에 대한 입소문이 더해져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