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일반 소비자 대상 시판 브랜드 에스트라365가 오는 29일부터 겨울맞이 브랜드 세일 및 대규모 체험 행사를 올리브영과 아리따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트라365는 올리브영•아리따움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세일을 통해 브랜드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과 함께 다채로운 샘플링 등의 고객 체험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올리브영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5일 일주일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아토베리어365 로션, ▲아토베리어365 워터젤크림을 10% 할인한다. 11월 29일부터 12월 30일까지는 ▲아토베리어365버블클렌저, ▲아토베리어365 클렌징워터, ▲아토베리어365 필링젤, ▲테라크네365 버블클렌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12월 한달 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총 15만 명에게 ‘올리브영 어워드’ 샘플링 행사의 일환으로 아토베리어365 크림 및 로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뷰티테스터 100인을 선발하고, 2만 5천 명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아토베리어365 크림, ▲아토베리어365 로션, ▲아토베리어365 워터젤크림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워터, ▲아토베리어365 필링젤, ▲테라크네365 버블클렌저는 12월 한 달 내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중 아리따움에서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아토베리어365 클렌징워터 15ml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