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패키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핑크 퍼 파우치로 구성된 ‘핑크홀릭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이프릴스킨에서 연말을 앞두고 특별히 출시한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신제품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됐다.

또한 강력한 커버력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어 약속이 잦은 홀리데이 시즌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SPF 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24시간 안티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불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가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약속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을 통해 어디서든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