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창립총회 개최, ‘A Warm Heart 2022’ 비전 선포

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은 지난 21일 ‘따뜻한마음 후원회’ 창립총회를 갖고 공식 출범을 알렸다.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병원장 김상일)이 1976년 개원 이후 ‘앞선의학, 따뜻한마음’ 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해오던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1일 ‘따뜻한마음 후원회’ 창립총회를 갖고 공식적인 출범을 알렸다.

이날 H+양지병원 대강당에서 창립총회를 가진 ‘따뜻한마음 후원회’ 는 비전 ‘A Warm Heart 2022’를 선포하며, ‘인간존중의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과 세상에 희망을 준다’ 는 목표로 국내외 저소득 환자 치료비 지원과 사회공헌활동 등 관련 지원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했다.

후원회 비전인 ‘A Warm Heart 2022’ 는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 을 뜻하며 2022년까지 건강한 나눔 실천과 이웃, ​사회를 행복하게 하는 혁신적인 후원회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날 창립총회에서 따뜻한 마음 후원회장인 H+양지병원 김상일 병원장은 “취약계층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역내 국한되었던 사회공헌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겠다”고 후원회 설립 비전을 밝혔다.

한편, 이날 창립총회에는 후원회 명예회장으로 위촉된 김철수 H+양지병원 이사장, 사회복지법인 동명원 김광빈 이사장을 비롯하여 박영란 관악구의원, 이성우 삼진제약 대표, 관악종합노인복지관 조종현 관장 등 1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