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피몽쉐,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 참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피몽쉐(대표 이현미)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HKCEC)와 아시아월드엑스포(AWE)에서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 참가해 글로벌 뷰티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를 가졌다고 밝혔다.

피몽쉐,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 참가

피몽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서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한 ‘마인드풀 에스테틱’ 브랜드 컨셉을 소개하고 ‘마인드풀 에스테틱’ 철학을 대변하는 신제품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5종과 리뉴얼된 시그니처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피몽쉐의 시그니쳐 라인과 신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현된 디스플레이존에 주요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참관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수 있는 테스트 존과 미니 테라피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국제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협회와의 오랜 공동 연구 끝에 탄생한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제품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는 아로마 호흡, 명상, 반신욕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신을 가꿀 수 있는 힐링뷰티루틴 습관을 만들어주는 이색 컨셉과 차별화된 제품 선택법으로 주목 받았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피몽쉐 부스에는 글로벌 유수 뷰티 기업과 더불어 중국, 홍콩 등 다수 국가의 바이어들이 방문해 다년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뷰티 힐링 경험을 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펼치는 피몽쉐 브랜드와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피몽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2018에서는 특히 ‘마인드풀 에스테틱’으로 새로워진 피몽쉐를 알리고 브랜드 대표 제품과 경험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향후 피몽쉐의 차별적인 스토리와 제품을 해외 시장에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