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풍림무약, 가업승계 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중기중앙회 주최 ‘2018 가업승계, 아름다운 바통터치’ 행사서 수상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풍림무약(대표 이정석)이 8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가업승계, 아름다운 바통터치’ 행사에서 가업승계 기업으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아름다운 바통터치’ 포상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오랜 기간 기업을 지속 성장·발전시켜 고용창출 등 국가경제에 기여한 예비 명문장수기업을 포상하기위한 것으로, 지난 2008년 처음 시행돼 올해 11회를 맞았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창업주를 뛰어넘는 과감한 도전과 투자를 통해 성장한 기업들에게 주어지며, 특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신수종사업을 찾아 한 단계 진화하며 지속성장을 꾀한 기업에 대한 격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풍림무약은 지난 1974년 창립, 45년 역사의 국내 강소기업으로 2002년부터 현 대표이사가 2세경영을 펼치고 있다. 창립 초기에 시작한 무역업을 중심으로 현재까지 제약·식품 원료, 화장품 및 화학 원료, 화상광학기기 등 고부가가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풍림무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회사를 성장시킴은 물론 사회공헌에도 힘쓰며 꾸준히 발전해 나가는 풍림무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