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 유튜브 컨텐츠 [채널:의] 언박싱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엣지 부스터’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탈모는 유전자를 비롯해 호르몬 변화, 건강 상태, 쇼크, 트라우마나 혹은 영양 결핍 등 매우 다양한 원인으로 유발될 수 있다. 이는 곧 극심한 스트레스를 다시 불러오게 된다.

자올 닥터스오더 시니지 부스터

특히 과도한 두피 열은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건조를 유발하며 모공이 넓어지는 등 탈모에 치명적인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편안한 열진정과 간편한 모발개선을 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자올의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엣지 부스터’가 관심이 모아진다.

먼저 자올 닥터스오더 시니지 부스터는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 성분을 전달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허가 기능성 화장품이다. 임상(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쿨링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두피에 열이 오를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 열 진정에 도움을 준다.

낭비되기 쉬운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한 ‘B-써큘레이션 노즐’을 사용해,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특허물질(카페인 특허)을 함유된 유효성분과 코펙실, 비오틴, 백금, 검정콩추출물 등의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 함유하고 있다. 독일에서 인증한 유럽 Safety Report 취득으로 전성분 안전성을 입증한바 있고, 화장품 안전성 관리 강화로 유명한 EU의 화장품 규정에 따른 CPNP 등록을 완료했다.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 부스터

또한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 부스터는 가르마, 이마 라인 등 고민 부위에 영양을 부여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무화과추출물, 사발팜열매추출물, 소엽잎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등 두피에 유효한 자연유래추출물 28종을 함유하고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롤 온 타입으로, 흘러내리지 않아 이마 라인, 가르마 등 고민 부위에 부드럽게 바른 후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자연 건조하면 된다.

일시적인 덧바르기보다 탈모 증상 완화 및 탈모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고,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탁월하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군에 대한 더 유익한 이야기는 의학신문 유튜브 채널 ‘채널:의’에서 직접 제작하는 언박싱 콘텐츠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