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이볼트-미국 휘트니스 센터와 드럭스토어 등 진출 협력…“프랜차이즈 중심 공략 계획”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호주의 이볼트와 155억 규모의 체성분분석기(EV360 Body composition Analyzer)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볼트(EVOLT IOH PTY., LTD.)는 호주 퀸즐랜드 소재의 IoT 기반 헬스케어 기기 전문업체로, 휘트니스와 웰니스 등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계약 품목인 체성분분석기 또한 미국의 휘트니스 센터와 드럭스토어 등에 판매될 예정이다. 계약 규모는 최근 매출액 대비 64.43%로, 계약 기간은 오는 2021년 11월 1일까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급하는 제품은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탑재해 프랜차이즈 지점간 고객 관리가 더욱 편리하도록 개발된 고유 OEM 모델의 체성분분석기”라며 “최종 공급처 중 하나인 A 휘트니스 센터는 미국 전역에 운영되는 업체로, 향후 이볼트와 협업을 통해 미국시장을 시작으로 호주, 기타 국가들까지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티지웰니스는 미국 시장 확대를 위해 피부 색소 질환 개선용 신제품 ‘피코홀릭’의 FDA 승인을 추진 중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피코초 레이저는 최근 레이저 의료기기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고성능 레이저 기술로, 보다 적은 시술 횟수로 피부 속 색소를 제거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회사는 향후 단순 뷰티 목적을 위한 미용기기부터 전문 의료기기까지 제품 라인 강화에 나서,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