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제품에 반영됐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엔드 패션과 같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았으며, 하이힐, 모자, 백, 선글래스 등을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모스키노를 상징하는 골드 스터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화려함을 배가시킨 모스키노 미니어처 아이콘들로 키치하게 디자인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2종은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독보적인 제품력과 함께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펀(fun)한 브랜딩을 전개해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모스키노가 양사의 독특한 감성을 조화롭게 접목한 결과물”이라며 “두 브랜드의 팬들은 물론 새로움을 추구하는 분들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