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다국적제약/의료기기
이브라, 민트병원과 유방암 인식개선 협약유방 건강 캠페인 비롯 추후 사회공헌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 진행 예정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유방의료기기업체 이브라(대표 신현주)는 최근 유방갑상선센터를 신설한 민트병원과 유방암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이브라 신현주 대표, 민트병원 배재익 대표원장

양 기관은 유방의 미용과 건강적 측면을 함께 살린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으로, 서로의 전문 영역을 접목해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선도하는데 주력할 것을 약속했다.

추후 유방 건강 캠페인을 비롯해 사회공헌활동 등 유익하고 의미 있는 다채로운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방암은 국내 여성암 발생률 2위, 증가율 1위로 조기에 발견하면 높은 생존률을 보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심과 예방이 중요하다. 민트병원과 이브라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이해 핑크리본 건강 강좌'사랑해U(乳)' 'Know Your Lemons' 레몬 캠페인 등 다양한 유방 건강 프로젝트를 펼쳤다.

민트병원 배재익 대표원장은 “유방 질환의 증가로 여성의 상징인 유방 건강이 갈수록 위협받고 있다”며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양측이 함께 노력하여 많은 여성들이 유방 건강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