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인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최근 마몽드 브랜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박신혜는 마몽드의 뮤즈로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통해 직접 만든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사인회를 비롯해 약 1시간 동안 이어진 행사에서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런칭 초기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몽드 모델 박신헤씨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체험형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 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