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단신 다국적제약/의료기기
클래시스, 부산 KIMES서 집속초음파 의료기기 선봬사이저, 울핏 등 미용 제품군 조명…부산 및 대구와 경남 지역 의료시장 선도 발판 기대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는 19~21일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3층에서 열리는 2018 부산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이하 KIMES BUSAN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장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슈링크를 비롯해 사이저, 울핏 등 집속초음파(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미용 의료기기를 전면에 내세웠다. 또한 신규장비로는 올해 허가받은 토너브와 함께 클라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클라투 알파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수도권 다음으로 가장 큰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영남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번 부산 KIMES가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최근 부산, 대구 등 주요 거점 도시에서도 HIFU 장비를 신규로 보유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적극으로 홍보하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래시스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미용 의료기기를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60여 개국에도 진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저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