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올리브영에서 브랜드 빅세일 행사인 ‘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은 물론 제품 구매 시 인기 제품을 정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10월 14일부터 11월 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엔드 프로모션’은 하다라보의 빅세일 행사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고쿠쥰 퍼펙트 젤’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부터 1+1 증정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다라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와 ‘고쿠쥰 퍼펙트 젤’을 활용한 기획팩 2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기획팩은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에 ‘고쿠쥰 로션’ 정품이 추가됐다.

해당 기획팩은 각 제품 정가 대비 약 55% 할인된 파격적인 구성이다. 또한 30% 할인 구성된 ‘고쿠쥰 퍼펙트 젤’ 기획팩은 본품과 30mL 용량의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고쿠쥰 프리미엄 로션’의 경우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정품을 제공하는 1+1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하다라보 제품을 2만5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mL의 ‘고쿠쥰 밀크’와 2 mL의 ‘고쿠쥰 로션’으로 구성된 ‘수퍼보습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하다라보는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을 하다라보의 대표적인 고보습 아이템으로 엄선했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는 3중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건조해진 가을철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적합하다.

또한 ‘꿀잠크림’으로 유명한 ‘고쿠쥰 퍼펙트 젤’은 고보습 젤 타입 크림으로 나이트 크림이나 수분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히알루론산 4중 배합과 사크란,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우레아, 콜라겐 성분 등이 포함돼 피부에 꽉 찬 수분감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엔드 프로모션’은 하다라보의 대표 ‘고보습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 이벤트”라며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를 하다라보의 초강력 수분 아이템으로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