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지난 5일 2018년 가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트렌드 라이브(BEAUTY TREND LIVE)’ 쇼를 진행했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헤라 서울 패션 위크’의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을 총괄하는 전문가들이 함께, 2018년 가을 최신 트렌드인 ‘컬러어떰(COLOR AUTUMN) #으깬 장미’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소개하는 런웨이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매장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Styling Bar)’에서 모델들과 함께, 2018 가을 트렌드 헤어,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들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으깬 장미’ 컬러 립 포인트와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를 세세하게 소개했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체험으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