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토니모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다렸다 가을아’ 빅 세일(BIG SALE)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열리는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중에는 환절기 보습 아이템과 F/W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 최대 50% 할인, 멤버십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환절기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아이템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르간 단백질 함유, 최대 100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해주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50mL, 100mL) ▷뛰어난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 효과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의 세럼·에멀전·수분크림 전 라인을 각각 50% 할인한다. 여기에 블랙헤드 패치인 ‘집나간 딸기씨 3-SETP 코팩’과 마스크시트류, 바디케어류, 미스트류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F/W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신제품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블커버 효과로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비씨데이션 파운 커버 쿠션’을 비롯한 쿠션류는 정가 대비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유명한 ‘백젤 클래식 펜슬라이너’, ▷롱래스팅 지속력으로 인기를 끈 ‘키스러버 스타일’ 매트·소프트 타입 등 가을 스타일 변신을 완성해줄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프로모션 기간 중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을 위해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한층 강화한 혜택을 마련했다. 토니블랙 회원은 매장 방문만 해도 8천 원 상당의 ‘메가톡스 마스크시트’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때필링젤’이라는 애칭을 가진 ‘샤이니 페이스 필링젤’도 반값인 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토니모리와 불닭볶음면과의 콜라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타는에디션’의 한정판 ‘불닭파우치’는 각각 토니블랙 회원 2천 원, 일반 회원 5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빅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 원에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 원 상당의 키트가 증정된다. 토니블랙 회원은 멤버십데이 기간 외에도 월 2회 30% 할인쿠폰, 30%의 생일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