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TV ‘나는 미인이다’ 한국 특집 방송 진행, 브랜드 인지도 제고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 정상수, 안원준)는 지난 17일 경기도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중국 왕홍 약 100여명을 초청, ‘리쥬란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경기도 남양주 ‘더 드림핑’ 리쥬란 행사 전경

왕홍은 중국 웨이보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유명인사를 뜻한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중국인 대상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들과 함께 관련 VIP들을 초청했고, 이들은 중국 타오바오에 모바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식품 3종의 제품정보 전달과 함께 제품 판매를 진행했다.

특히 타오바오 글로벌과 호남TV에서 공동제작하는 ‘나는 미인이다’ 프로그램의 한국 특집 방송이 현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시청자 100만명 이상, 리쥬란 검색 지수 134% 상승율을 기록하며, 리쥬란 코스메틱, 이너뷰티 식품의 높은 판매까지 이어졌다.

이 밖에도 ‘ 리쥬란 브랜드 파티’에서는 국내 가수 HOT 이재원, 미나와 중국 유명 가수 김윤길 등을 초빙해 즐거운 파티 현장을 연출했다. 또한 최근 계약을 체결한 광고모델 배우 진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행사에 참여한 왕홍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