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멘소래담, 라인프렌즈와 같이 만든 립밤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뷰티 앤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초코 캐릭터를 반영한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신제품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은 멘소래담과 라인프렌즈가 2017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협업하여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은 사랑스러운 핑키레드 컬러의 립밤으로, 달콤하고 발랄한 핑키레드 컬러가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칸데릴라 추출물, 메도우폼씨 오일, 스쿠알란 등이 입술 피부의 수분을 집중 보호한다.

신제품은 촉촉한 립밤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돼 건조해진 입술에 여러 번 덧바르기에 부담 없고, SPF17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춰 가을 햇살로부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멘소래담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은 라인프렌즈와 첫 번째 협업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 한 번 기획한 제품”이라며 “히알루론산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며, 핑키레드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생기를 주어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립밤”이라고 밝혔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